본문 바로가기
한국 여행

우리도 호캉스 한번 갈까? 서울 북한산에 있는 파라스파라 호텔 찐리뷰

by 비지인싸 Busyinssa 2025.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파라스파라 호텔 소개 글에 이어 오늘은 파라스파라 호텔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정취 중에 유독 마음에 들고 인상 깊었던 것과 옥에 티였던 부분을 지적하고자 합니다.

장점 1 :  산멍 때리기 가능

불멍 물멍도 아니고 산멍이 뭐냐라고 하실 수도 있는데 옥상 위에 있는 야외 인피티니풀 시설이나, 방안의 히노끼탕의 물에 들어가 멍하니 눈쌓인 산을 바라보면 시간이 유유자적 잘 흐릅니다. 중간중간 직원이 물온도도 신경써서 계속 체크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인피니티 풀, 자꾸지, 사우나

장점 2 :  강도 높은 프라이빗

보통 호텔과 달리 회원제 중심의 호텔이라 사람도 붐비지 않고 보안이 철저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사람을 거의 마주치지 않았고 제가 쓰는 동은 한층에 딱 2채만 있었는데 옆방이 비어있었는지 타고객들과 일절 간섭이 없었습니다. 거의 직원반 손님반 수준입니다.

장점 3 :  과하지 않은 럭셔리함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요. 휘양찬란하게 비싼 물건들과 고급 인테리어를 쓰지 않았음에도 고급지다는 느낌이 들도록 적절하지만 과하지 않은 동양적인 미가 느껴지는 호텔입니다. 여백의 미에서 나오는 여유로움이 호텔을 감싸고 있습니다.

피규어 뮤지움, 어메니티 건물 외관

 

단점 : 아쉬운 무료 서비스

멤버스라운지에 있는 와인은 이런 호텔에서 이런 것을 내놓아도 되나 싶을 수준의 퀄리티였으며, 제가 제대로 본 것이 맞다면 와인설명 배너에는 미국 국기를 넣어놓고 와인은 칠레산이였습니다. 병당 만원만 더 쓰면 만족도를 확 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뮤직룸이 있다고 해서 예약해서 가봤는데 아마 노래 업데이트를 한지 2년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최신 노래를 알지도 못하지만 그래도 찾았던 노래가 없으니 약간 실망감이 들었습니다

 

무료 서비스가 아쉬웠다는게 어불성설이긴 하지만, 이 부분은 뭐가 불편했다는 것은 절대 아니고, 조금 더 챙길 수 있지 않았을까하는 아쉬움 때문에 적게 되었습니다. 고급호텔이라면 응당 놓치는 것들이 없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저같은 소비자들의 눈은 까다롭고 날카로워서 100% 만족을 줄 수는 없겠지만 손쉽게 개선 시킬 수 있는 부분들은 바뀌면 더 좋은 호텔이 되지 않을까요~?

이상 파라스파라 호텔 찐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